Windows 보안 프로그램에서 강의 프로그램을 바이러스로 오인식하는 경우
1. 검색 - 바이러스 검색 - [바이러스 및 위협방지] 메뉴 선택.

2. 바이러스의 [자세한 정보 표시] 선택, 강의 프로그램을 막고 있는 것인지 확인!
ATLauncher.exe라고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.


3. 확인이 되었으면 OK 버튼을 눌러 창을 닫고 해당 바이러스의 작업옵션에서 디바이스에서 허용을 선택한 후 [작업시작] 버튼을 선택.

4. 강의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합니다. 바이러스 이슈가 또 나오면 1,2,3,4번을 반복.
※ 알약, 어베스트, 맥아피 백신 프로그램에서 막는 경우도 있습니다.
그런 경우, 백신을 종료 또는 삭제하신 후 강의 프로그램을 실행해 주시면 됩니다.